고객센터
Home < 고객지원 < 일반자료실
 

제목

세기 홈피 회원가입 및 업무일지 사용방법
(No.11444) Name : 전대조 | View : 656 | Date : 2018-10-02
Download #1 : jvm.dll

<세기홈피 회원가입방법>
고객지원 -> A/S자료실 -> 회원가입 누르면 '이 웹사이트의 보안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'라는
창이 뜨면, '이 웹사이트를 계속 탐색합니다' 를 눌러서 진행하면 됩니다.

<업무일지 사용방법>
1) 홈피 좌측 중간에 '사내업무' -> Username 과 Password 는 회원가입시 등록했던 데이터 입력하세요.
2) 업무일지1 과 업무일지2은 같은 용도입니다.
화면구성만 다르게 한 것이므로, 편한 것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
3) 업무일지를 사용하려면, 사원번호와 암호를 부여받아야합니다.
세기정보통신(주) 개발부 전대조차장(010-3774-0610)에게 연락하여 부여받기 바랍니다.
4) 업무일지2 는 바로 사용가능하지만, 업무일지1 은 처음 사용하는 컴퓨터에는 JInitiator 가 설치되어야
하므로, 아래와 같은 작업이 선행되어야 합니다.
'업무일지1' 누르면, 화면하단에 표시되는, Oracle JInitiator 를 설치합니다.
-> 설치완료 후에, 10초정도 기다려도 사내업무시스템"업무일지" 화면이 나오지 않으면,
모든 익스프롤러 화면을 닫은 후에, 첨부한 화일 jvm.dll 을 다운받아,
C:Program Files 나, C:Program Files(x86) 폴더 밑의 Oracle -> JInitiator 1.3.1.22
-> bin -> hotspot 폴더안에 덮어씁니다.(동일한 화일이 기존에 있으므로 덮어써야합니다)
위의 작업이 다 끝났으면, 다시 '업무일지1' 으로 들어가면 됩니다.

* 외부에 나가서 일하는 직원들은, 주간업무일지와 출금전표를 출력한 후,
출금전표 뒤에, 해당 영수증을 붙여서 세기 본사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이 름 비밀번호